Log in

2015년 10월 3주 이주의 앨범 성시경 [The Ballads]

이것이 발라드다!
올 가을 , 우리들의 귓가를 포근히 감싸줄 음악

성시경 5집 “The ballads”

애잔한 정통발라드와 재즈보사, 미디엄 템포, 팝 등을접목한 다양한 스펙트럼의 성시경표 발라드를 선사한다.울림이 좋은 보이스를 가진 성시경은 이번 앨범에서깊고 풍부한, 그래서 더욱 감칠맛 나는 목소리를 들려준다.
최초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선곡부터 가사, 작은 악기소리 하나까지도 애쓴 흔적이 역력하다
사랑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아름다운, 때로는 가슴저미는 사랑 이야기를 펼쳐낸 그의 음악들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타이틀곡 ‘거리에서’는 단숨에 귓가에 들어오기보단 들을수록 서서히 중독되어 잊지 못하게 만든다.
피아노와 현악기의 풍부한 사운드와 조화된 그의 목소리는 하나의 훌륭한 악기로서 가장 빛을 발한다.
이번 앨범은 오래 기다린 만큼 정상급 뮤지션 윤종신, 김형석, 하림, 이승환(The story), 황찬희, 이현승 등이 참여하여 음반전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성시경만의 한층 더 성숙해진 표현력과 음악적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사진작가 김중만의 손을 거쳐 탄생된 가장 성시경다운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동화 같은 엽서세트가 포함되어 있어 이 가을, 가장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뮤직

DJ 쫑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가을인데 슬슬 아껴놓은 발라드 노래들을 꺼낼 때가 되었다. 단 시험 공부할 땐 이 노래는 듣지말자.. 노래에 정신이 뺏긴다고 한다.

DJ 워니  ★★★★☆

쓸쓸한데 묘하게 생기발랄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가을날 선선한 공기 마시며 혼자 산책할 때 들으면 감성폭발할 듯!

DJ 달링 ★★★★

가을을 위한 앨범. 가을에 편안하게, 그리고 조금은 쓸쓸해하며 듣기에 정말 좋다!

dsq_thread_id:
4233491676

YIRB 인스타그램

Copyright(c) 2017 by 연세인터넷라디오방송국

Log in or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