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2015년 11월 2주 이주의 앨범 지코 [Boys and girls]

 

지코_-_Boys_And_Girls

지코, ‘Yes’ 만 외치고 싶게 만들어지는 영리함 지코 PART.1 – “Boys and Girls”

 

지코가 다시 한번 홀로서기에 나섰다.

 

1. 날 (Feat. JTONG)
2. Boys And Girls (Feat. Babylon)
3. 말해 Yes Or No (Feat. PENOMECO, The Quiett)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3일 솔로곡 ‘보이스앤걸스(Boys and Girls)’를 발표하며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지코는 솔로 래퍼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싱글앨범 발매에 앞서 선 공개로 대중들을 만난 ‘말해 YES or NO’는 지난 2월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공개한 트랙이다. 이 곡은 육지담이 우승을 차지하며 ‘밤샜지’로 재탄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타이틀곡 ‘보이스앤걸스(Boys and Girls)’는 지코의 세련된 음악성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랫쳇기반의 청량감 넘치는 리듬과 지코 특유의 박자감 있는 랩,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기존에 발표해왔던 트랙들과 전혀 다른 색다른 감성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신예 보컬 바빌론의 환상적인 보이스를 통해 지코가 처음으로 보컬이 가미된 솔로 곡을 공개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 밖에 ‘날’ 은 거친 하드코어 트랙으로, 지코의 힙합크루인 ‘벅와일즈’ 의 수장 제이통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제이통과 지코의 강렬한 랩이 이어지며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는 이 곡은 지코가 힙합 아티스트로서 나아가고픈 길을 제시한 곡이다.

– 스타서울TV 정찬혁


[DJ 한줄평]

DJ뉴냔 ★★★☆ 흥행보증수표 지코, 음악성 대중성 모두 잡았다. 까도 까도 매력있는 너 뭐니?  근데 곡좀 더넣어주지 그랬니..

DJ김척 ★★★★ 무엇보다 곡 찍어내는 능력이 너무 좋다. 어떤 곡이든 본인만의 스타일이 묻어난다. 지코를 그냥 아이돌 랩퍼라고 평한다면 아재 소리를 면치 못할 것이다. 프로듀서로서의 지코가 잘 드러난 앨범.

DJ뱅 ★★★★ 타이틀곡인 Boys and Girls는 지코 특유의 리듬과  박자감 있는 랩이 돋보인다. 역시 지코.앨범보다 선공개된 Yes or No는 느린 템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따라 하고픈 욕구를 자극한다. 공연장에서도, 공연장 밖에서도 귀를 사로잡을 수 밖에 없는 매력. 다같이 외치자 YES! 지코!

dsq_thread_id:
4299495132
Copyright(c) 2017 by 연세인터넷라디오방송국

Log in or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