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2015년 9월 4주 이주의 앨범 이승기[Tonight]

올해 6집을 내놓은 이승기의 5집 앨범 Tonight.
2011년 가을 발매했던 정규 앨범으로 자작곡인 연애시대를 선공개하여 주목받았다.
이승기의 기존 음악들이 정통 발라드를 베이스로 록이나 댄스를 가미했던 것과는 달리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는 앨범이다.

한줄 평가
DJ 아련 – ★★★★☆
가창력과 감수성이 동시에 묻어나는 이승기 5집앨범 Tonight은 일상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감정을 세심하게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친구잖아’ 노래에서 짝사랑의 안타까움과 친구에게 전하지 못하는 답답함을 진솔하게 나타내어 그 자체로 애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1년 10월에 발표되어 현재4년이 지났지만 요즘 같이 아침밤으로 쌀쌀하고 센치해지는 가을에 딱 알맞는 노래가 아닐까 합니다.

DJ 병은 – ★★★★
5집앨범 수록곡들은 전체적으로 애절하면서도 반듯한 이승기의 음색을 잘 드러내주는것 같습니다. 연인, 혹은 짝사랑에 대한 감정을 무리없이 표현하여 듣는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게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평소 이승기의 담백하고 풋풋한 이미지만이 연상되어서, 조금더 강한 한방이 있었으면 좋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았습니다.

DJ 둠칫 – ★★★★
이승기가 랩도 하고 댄스곡도 하니까 신기방기. 이 앨범 듣다가 이승기가 어떤 음악을 하는 사람이었는지 잊어버릴 뻔했다. 반듯한 이승기가 반듯하지 않은 노래하니 인지부조화에 빠져버렸어.

dsq_thread_id:
4173588218

YIRB 인스타그램

Copyright(c) 2017 by 연세인터넷라디오방송국

Log in or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