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2015년 8월 3주 이주의 앨범 – 샤이니 4집 Repackage 앨범 [Married to the Music]

 

150730_sn_01_2839.jpg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11곡에 타이틀곡 ‘Married To The Music’을 포함, ‘SAVIOR’, ‘Hold You’, ‘Chocolate’ 등 신곡 4곡이 추가 수록한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

타이틀곡 ‘Married To The Music’은 ‘View’를 작곡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가 작업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내용이 인상적이며,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샤이니 특유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있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명 작곡가 켄지가 참여한 ‘SAVIOR’는 펑키한 일렉트릭 댄스 트랙으로 사랑의 포로가 되어 구원자를 갈구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에 대한 애절함을 담은 ‘Hold You’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R&B 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Stereotypes(스테레오타입스)와 Deez(디즈), 계범주, 김동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멤버 종현이 힙합 아티스트 얀키와 함께 작사한 미디움 템포의 R&B 트랙 ‘Chocolate’는 매력적인 여성을 향한 사랑 이야기를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후문.

 

[DJ 한줄평]

 

DJ 로지 : ★★★★★★★☆ 타이틀곡 도입부에 종현이 노래한 “so listen baby”가 제일 좋다. 마이클 잭슨의 창법을 열심히 연습하고 흉내도 내어 본 지난 날이 헛되지 않다는 걸 보여준다. (종아해요ㅋㅋ) 일관된 청량감은 샤이니의 색깔. 선명한 색을 가지고도 다채로운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샤이니 앨범들을 들으며 느낀다. 이번 앨범도 마찬가지다.

DJ 척 : ★★☆ 샤이니의 네임벨류에 비해 지나치게 조용하게 발매된 앨범. 루시퍼나 셜록만한  킬링 넘버가 없는게 이유가 아닌가 싶다.  근데 저 뮤비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

DJ 항 :  ★★★★ 믿고 듣는 샤이니!(♥) 라지만 이번 앨범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맛이 좀 덜하지 않나 싶다. 이전 곡 ‘Why So Serious’가 떠오르지만 좀 더 화려하고(?) 섹시한 좀비의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이번 앨범에서도 ‘샤이니스러움’에서 벗어나지 않아 팬들은 행복하지만 대중성에 가까워지기는 어렵다는 생각도 든다.

dsq_thread_id:
5001522449

YIRB 인스타그램

Copyright(c) 2017 by 연세인터넷라디오방송국

Log in or Sign Up